전체메뉴

기사 카테고리

Movie & Entertainment Magazine from KOREA
>NEWS

윌 스미스,〈핸콕〉 속편 언급 "젠데이아에게 출연 제안해"

2009년 속편 제작 언급됐으나 2025년에야 본격 제작 예정

성찬얼기자
〈핸콕〉
〈핸콕〉
〈핸콕〉 윌 스미스
〈핸콕〉 윌 스미스

 

윌 스미스가 히트작 <핸콕>의 속편을 언급했다.

 

영화 <핸콕>은 강력한 힘과 비행 능력 등을 가진 슈퍼히어로가 방탕한 생활을 하다가 정신을 차리고 진정한 슈퍼히어로로 거듭난다는 이야기를 그렸다. 2008년 개봉해 전 세계에서 6억 달러 이상의 성적을 올리며 제작비 대비 4배 이상의 수익을 남긴 히트작으로 피터 버그 감독이 연출하고 윌 스미스, 샤를리즈 테론, 제이슨 베이트먼 등이 출연했다.

 

흥행에 성공한 <핸콕>은 일찌감치 속편을 논의해 그다음 해 속편 기획을 발표했으나, 여러 가지 사유로 점차 미뤄지다가 2025년 현재까지도 속편이 나오지 못했다. 2020년경 샤를리즈 테론이 속편 출연을 희망한다고 언급했으나 그 이후에도 뚜렷한 제작 소식은 들려오지 않았다.

 

그러던 중 2025년 2월, 윌 스미스가 직접 <핸콕 2>를 준비하고 있으며 새롭게 합류할 배우까지 넌지시 밝혔다. 윌 스미스는 한 온라인 라이브 스트리밍에 참석해 “아직 얘기한 적 없지만, <핸콕 2>에 대한 좋은 아이디어를 가지고 있다”고 운을 뗐다. 또한 그는 젠데이아에게 <핸콕 2> 출연을 제안했다고 덧붙였다. 그의 발언으로 보아 <핸콕 2>는 핸콕과 그의 자녀에 대한 이야기가 될 가능성이 높아보인다. 

미국 배우조합상 시상식에 참석한 젠데이아 (사진 출처 = 젠데이아 공식 SNS)
미국 배우조합상 시상식에 참석한 젠데이아 (사진 출처 = 젠데이아 공식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