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기사 카테고리

Movie & Entertainment Magazine from KOREA
>NEWS

'쥬라기 공원' 신작의 감독으로〈고질라〉 〈로그 원: 스타워즈 스토리〉의 가렛 에드워즈 유력

〈쥬라기 공원〉의 데이비드 코엡이 극본 집필.. 2025년 7월 2일 개봉

김지연기자
〈쥬라기 공원〉 프랜차이즈 로고
〈쥬라기 공원〉 프랜차이즈 로고

'쥬라기 공원' 시리즈의 신작은 가렛 에드워즈 감독이 연출하게 될 전망이다.

지난 20일(현지시간) 해외 매체들은 가렛 에드워즈 감독이 '쥬라기 공원' 신작의 연출직을 놓고 유니버설과 최종 협상 중이라고 보도했다.

유니버설은 당초 <존 윅> <데드풀2> <분노의 질주: 홉스&쇼> <불릿 트레인>의 데이빗 레이치 감독에게 '쥬라기 공원' 신작의 연출을 제안했지만, 불발된 이후 가렛 에드워드 감독에게 연출을 제안했다.

 

〈크리에이터〉
〈크리에이터〉스틸컷

가렛 에드워즈 감독은 <고질라> <로그 원: 스타워즈 스토리> <크리에이터> 등을 연출했다. 유니버설은 데이빗 레이치와의 계약이 무산된 이후 할리우드에서 대규모의 스튜디오 프로덕션 작업 경험이 있는 감독을 찾았고, <로그 원: 스타워즈 스토리> <크리에이터> 등으로 특수 효과 작업에 능한 가렛 에드워드 감독이 물망에 올랐다는 후문이다. 

신작의 제목은 확정되지 않았지만, 개봉일은 2025년 7월 2일로 확정했다. 각본은 <쥬라기 공원>과 속편 <쥬라기 공원 2 - 잃어버린 세계>를 집필한 데이빗 코엡이 맡았다.

 

씨네플레이 김지연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