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기사 카테고리

Movie & Entertainment Magazine from KOREA
>NEWS

부천영화제, 관객과 시민이 즐기는 '7월의 카니발' 개최

영화제 기간 중 7월 5일~7일까지

성찬얼기자
부천국제판타스틱영화제 '7월의 카니발' 포스터
부천국제판타스틱영화제 '7월의 카니발' 포스터

 

장르영화광들의 축제, 부천국제판타스틱영화제(이하 BIFAN)가 '7월의 카니발'로 시민과 관객에게 즐길 거리를 제공한다.

 

'7월의 카니발'은 DAY(데이) 프로그램, NIGHT(나이트) 프로그램, ALL DAY(올데이) 프로그램으로 구성한다. 각 시간대에 맞춰 타깃층의 참여를 유도하고, 더욱 다양한 시민과 함께한다. ‘스팟 투어: 셀럽 파파라치’, ‘별난 보물찾기’, ‘카니발분장실’ 등 새로운 프로그램을 신설하는 동시에 어린이와 성인이 즐길 수 있도록 대상별로 프로그램을 구분하고 확대하였다.

 

2023년 7월의 카니발 ‘세기의 혈전’(왼쪽), ‘승천나이트’
2023년 7월의 카니발 ‘세기의 혈전’(왼쪽), ‘승천나이트’

 

특히 지난 2년간 많은 사랑을 받은 물총놀이 ‘세기의 혈전’은 6일, 7일 양일에 걸쳐 소향로에서 진행한다. 로컬 콘텐츠 추천 플랫폼 씨코(seekorea) 앱을 통해 사전예매 해 참여할 수 있으며 입장권과 함께 물총과 고글, 입장권이 포함된 패키지를 구매할 수 있다. 이외에도 5일과 6일, 시민 모두가 즐길 수 있는 ‘승천나이트’ 또한 열린다.

 

제28회 BIFAN은 7월 4일부터 14일까지 부천시 일대에서 개최한다. 상영작은 부천시청·한국만화박물관·CGV소풍·부천아트벙커B39와 온라인 상영관 웨이브(wavve)에서 만날 수 있다. 올해 최초로 부천시 랜드마크 부천아트센터에서 개막식을 개최하는 BIFAN은 AI 영화를 포함하여 전 세계 경향을 한눈에 볼 수 있는 다양한 작품을 관객에게 선보일 것으로 주목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