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기사 카테고리

Movie & Entertainment Magazine from KOREA
>NEWS

주목! 2025년 넷플릭스가 공개할 영화 라인업

〈올드 가드 2〉 〈프랑켄슈타인〉 〈나이브스 아웃: 웨이크 업 데드맨〉 〈립〉 등 화제작만 모았다

주성철편집장
〈올드 가드 2〉
〈올드 가드 2〉

 

넷플릭스가 2025년 오리지널 영화 라인업을 발표했다. 주요 화제작 위주로 살펴보면 다음과 같다. 먼저 샤를리즈 테론의 <올드 가드 2>가 7월 2일, 5년 만에 다시 찾아온다. 오랜 시간을 거치며 세상의 어둠과 맞서온 불멸의 존재들이 세계를 수호하기 위해 또다시 힘을 합쳐 위기와 싸워나가는 이야기로, 샤를리즈 테론이 불멸의 용병 앤디 스키타이로 변신하여 새로운 적과 마주하게 된다. 2021년 11월 17일, 넷플릭스 공식 순위 사이트가 개설되면서 역대 시청 시간 순위가 발표돼는데, 2020년 7월 10일 공개된 <올드 가드>는 공개 후 28일간 1억 8,571만 시간을 기록하며 역대 영어권 영화부문 9위에 오른 바 있다.

〈프랑켄슈타인〉
〈프랑켄슈타인〉

 

이어 11월에는 기예르모 델 토로의 <프랑켄슈타인>이 공개된다. 오스카 아이작이 미친 과학자로, 제이콥 엘로디가 그의 괴물 같은 창조물로 출연하여 기대를 모은다. <키싱 부스> 시리즈를 비롯해 <프리실라>(2023)에서 엘비스 프레슬리를 연기한 196cm의 제이콥 엘로디가 어떤 모습으로 등장할지 큰 기대를 모으고 있으며, 미아 고스와 크리스토프 왈츠도 함께 출연한다. <나이브스 아웃>(2019)과 <나이브스 아웃: 글래스 어니언>(2022)에 이은 3편 <나이브스 아웃: 웨이크 업 데드맨>도 가을에 공개된다. 브누아 블랑 역의 다니엘 크레이그와 라이언 존슨 감독이 건재하고 조시 오코너, 글렌 클로즈, 조ㅅ 브롤린, 밀라 쿠니스, 제레미 레너, 케리 워싱턴, 앤드류 스콧, 케일리 스페니, 대릴 맥코맥, 토마스 헤이든 처치가 새로운 얼굴로 참여한다.

〈나이브스 아웃: 웨이크 업 데드맨〉
〈나이브스 아웃: 웨이크 업 데드맨〉

 

그 외에 조지 클루니와 노아 바움백 감독이 만난 코미디 영화 <제이 켈리>, 벤 애플렉과 맷 데이먼의 <립>도 기대작들이다. <제이 켈리>에는 아담 샌들러, 그레타 거윅, 로라 던도 가세했다. <립>은 ‘버라이이터’에 따르면, “버려진 은닉처에서 수백만 달러의 현금을 발견하면서 마이애미 경찰 팀의 신뢰가 무너지기 시작하고, 외부 세력이 끼어들어 펼쳐지는 이야기”다. 아카데미 시상식 감독상에 빛나는 캐서린 비글로우가 연출을 맡고 이드리스 엘바와 레베카 퍼거슨이 주연을 맡은 제목 미정의 프로젝트도 빼놓을 수 없는 작품.

〈립〉
〈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