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기사 카테고리

Movie & Entertainment Magazine from KOREA
>NEWS

한선화 코믹연기 한 판 더! 영화 〈교생실습〉캐스팅

추아영기자
한선화
한선화

 

배우 한선화가 김민하 감독의 신작 영화 <교생실습>에 주인공으로 캐스팅되어 스크린에서의 활약을 예고했다. 최근 드라마와 영화를 넘나들며 종횡무진 활약하고 있는 그녀가 이번 작품을 통해 또 어떤 새로운 매력을 선보일지 영화계 안팎의 기대감이 고조되고 있다. <교생실습>은 모교로 교생실습을 온 열정 넘치는 예비 교사가 전국 모의고사 1등을 휩쓰는 동아리 소녀들의 숨겨진 비밀을 파헤치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코미디 영화다. 전작 <아메바 소녀들과 학교괴담: 개교기념일>에서 독창적인 연출 감각을 뽐내며 호러 코미디 장르에 신선한 바람을 일으켰던 김민하 감독이 메가폰을 잡았다. <교생실습>은 더욱 탄탄해진 스토리와 개성 강한 캐릭터들의 향연이 펼쳐질 것으로 예상된다.
 

〈아메바 소녀들과 학교괴담〉
〈아메바 소녀들과 학교괴담〉

 

한선화는 극 중 무너진 교권을 바로잡고 참된 교육을 실현하고자 열의를 불태우는 주인공 강은경 역을 맡았다. 강은경은 수상한 기운이 감도는 교내 동아리의 비밀을 쫓던 중 예상치 못한 사건에 휘말리게 되는 인물이다. 한선화는 코믹과 서스펜스를 넘나드는 연기를 통해 극의 몰입도를 한층 끌어올릴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2013년 드라마 <광고천재 이태백>을 통해 본격적인 연기 활동을 시작한 한선화는 <연애 말고 결혼>, <장미빛 연인들>, <학교 2017>, <구해줘 2>, <편의점 샛별이> 등 다양한 드라마는 물론, 영화 <강릉>, <달짝지근해: 7510>, <교토에서 온 편지> 등 스크린에서도 활약하며 연기 스펙트럼을 넓혀왔다. 특히 티빙 오리지널 시리즈 <술꾼도시여자들>에서는 엉뚱 발랄한 요가 강사 한지연 역을 완벽하게 소화해 대중을 사로잡은 코미디 연기를 선보였다. 뿐만 아니라 영화 <파일럿>에서는 주인공 한정우(조정석)의 여동생이자 뷰티 유튜버 한정미 역을 맡아 현실감 넘치는 연기와 능청스러운 코믹연기로 흥행을 견인했다. 과연 한선화의 코믹연기가 또 한 번 통할지 귀추가 주목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