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기사 카테고리

Movie & Entertainment Magazine from KOREA
>NEWS

세이디 싱크, 〈스파이더맨 4〉에 톰 홀랜드와 함께 출연

톰 홀랜드 “정말 대단한 컨셉”

추아영기자
세이디 싱크 (사진 출처 = IMDB)
세이디 싱크 (사진 출처 = IMDB)

 

시리즈 <기묘한 이야기>의 스타 세이디 싱크가 마블 시네마틱 유니버스(MCU)에 출연한다. 싱크는 톰 홀랜드가 주연을 맡은 영화 <스파이더맨 4>에 캐스팅되었다. 이번 작품은 소니 픽처스와 마블 스튜디오가 공동 제작하는 <스파이더맨>의 네 번째 작품으로 2026년 7월 개봉 예정이다. <샹치와 텐 링즈의 전설>의 데스틴 크리튼 감독이 메가폰을 잡고, 크리스 맥케나와 에릭 서머스가 각본을 맡았다.
 

세이디 싱크의 구체적인 역할은 아직 공개되지 않았다. 그러나 업계 소식통에 따르면 그녀가 <엑스맨>의 진 그레이 역을 맡을 것이라고 추측하고 있다. 어떤 역할을 맡든 중요한 비중을 차지할 것으로 보인다. 이번 캐스팅은 <스파이더맨: 노 웨이 홈> 이후 피터 파커의 새로운 여정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톰 홀랜드는 지난해 ABC 방송 프로그램 <굿 모닝 아메리카> 출연 당시 이번 작품에 대해 "컨셉이 정말 대단하다. 우리가 이전에 시도했던 것과는 조금 다르지만, 팬들이 정말 좋아할 거라고 생각한다"고 언급한 바 있다. <스파이더맨 4>의 제작은 홀랜드가 현재 촬영 중인 크리스토퍼 놀란 감독의 <오디세이>를 마친 후 올해 말부터 시작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