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기사 카테고리

Movie & Entertainment Magazine from KOREA
>NEWS

김재원, <유미의 세포들3> 남주인공 확정

데일리뉴스팀

티빙 오리지널 시리즈 <유미의 세포들> 시즌3 출연진 명단
 [각 소속사 제공]
티빙 오리지널 시리즈 <유미의 세포들> 시즌3 출연진 명단 [각 소속사 제공]

티빙이 3년 만에 돌아오는 오리지널 시리즈 <유미의 세포들> 시즌3의 남자 주인공 순록 역에 배우 김재원을 캐스팅했다고 3일 발표했다.

이 드라마는 이동건 작가의 인기 웹툰을 원작으로, 주인공 유미의 일상과 연애 이야기를 그녀의 머릿속 세포들의 독특한 시각으로 풀어내는 작품이다.

시즌3에서는 회사를 퇴사하고 작가로서의 꿈을 이룬 유미의 새로운 여정이 그려진다. 이번 시즌 역시 앞선 시리즈의 성공을 이끈 이상엽 감독과 송재정, 김경란 작가가 제작에 참여했다.

주인공 유미 역은 이전 시즌과 마찬가지로 배우 김고은이 맡았으며, 유미와 인연을 맺게 되는 줄리 문학사 편집부의 PD 순록 역에는 <옥씨부인전>, <킹더랜드> 등에서 인상적인 연기를 선보인 김재원이 발탁됐다.

또한 유미의 보조작가 백나희 역은 조혜정이, 줄리문학사의 대표 작가 김주호 역은 최다니엘이 연기한다. 시즌1과 2에서 호흡을 맞췄던 전석호, 미람, 성지루, 이유비 등 주요 배우들도 시즌3에 함께 출연할 예정이다.

<유미의 세포들3>은 내년 중 티빙 플랫폼을 통해 시청자들을 만날 것으로 알려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