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매번 신선한 호스트로 화제를 모은 <SNL 코리아>가 '쌍천만 배우' 박지환의 출격을 예고했다.
<SNL 코리아>은 쿠팡플레이 독점 예능 프로그램으로 다양한 예능인들이 호스트로 출연해 매주 기발한 코미디로 시청자들에게 웃음을 안겨주고 있다. 이병헌, 조정석, 신혜선, 정우 등이 거쳐간 <SNL 코리아>은 시즌 5 호스트 임시완, 이유미를 초청했다.
그리고 이유미에 이어 시즌 5 3화는 박지환이 호스트를 맡게 됐다. 박지환은 2017년 <범죄도시> 장이수 역으로 단번에 스타로 등극한 후 <범죄도시> 속편들과 <1987> <한산: 용의 출현> 등의 영화와 <우리들의 블루스> 등의 드라마에서 활약하며 대중의 사랑을 받고 있다.
박지환은 “‘SNL 코리아’는 대한민국 주말의 웃음 보증 수표”라고 표현하며 “스튜디오에서 라이브로 연기하는 것이 처음이라 생동감 있게 해보고 싶다. 어떻게 연기할지 설렘 반 기대 반이다. 시청자분들께서 즐기시길 바라는 마음으로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출연 소감을 전했다. 그동안 연기력이 출중한 배우들이 SNL 콩트에서 남다른 매력을 선보인 만큼 박지환의 새로운 모습을 기대할 수 있겠다. 박지환이 출연한 <SNL 코리아> 시즌 5 3화는 3월 16일 오후 8시에 공개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