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기사 카테고리

Movie & Entertainment Magazine from KOREA
>NEWS

화제의 중심에 선 'SNL 코리아' 시즌5, 2회 호스트는 배우 이유미!

‘웃긴 여자’ 이유미의 모습을 제대로 보여드리겠다고 출연 소감을 밝혔다

주성철편집장

 

첫 회부터 이른바 ‘입틀막’ 장면 방송으로 화제를 모은, 쿠팡플레이의 코미디쇼 ‘SNL 코리아’ 리부트 시즌5의 2회 호스트로 이유미가 등장한다. 입틀막 장면의 경우 윤석열 대통령이 지난 설연휴 명절 대국민 영상메시지를, 가수 변진섭의 노래 ‘우리의 사랑이 필요한 거죠’를 대통령실 직원들과 함께 부른 장면과, 지난 달 대전 한국과학기술원(카이스트) 학위 수여식에서 졸업생이 윤석열 대통령에게 항의하다 강제 퇴장당한 사건을 엮어 풍자한 것으로 크나큰 화제를 모았으며, SNL 크루 김민교가 윤석열 대통령을 연기했다.

 

이처럼 초반부터 화제의 중심에 선 ‘SNL 코리아’ 시즌5가 지난 1회 호스트 임시완에 이어 2회 호스트로 이유미를 내세웠다. 넷플릭스 인기 시리즈 <오징어 게임>을 비롯해 <힘쎈여자 강남순> <지금 우리 학교는> 등에서 다채로운 캐릭터 연기로 강렬한 존재감을 발휘한 이유미는 예능 프로그램 출연 자체가 ‘SNL 코리아’가 처음이다. 이유미는 “SNL 코리아는 대한민국 주말의 해피 바이러스”라며 “웃고 싶을 때마다 SNL 코리아를 즐겨봤다. 직접 나오게 되어 너무 큰 영광이고 꿈만 같다. ‘웃긴 여자’ 이유미의 모습을 제대로 보여드리겠다”라고 출연 소감을 밝혔다. 2회 이유미 편은 3월 9일(토) 저녁 8시, 쿠팡플레이에서 만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