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기사 카테고리

Movie & Entertainment Magazine from KOREA
>NEWS

레이첼 제글러, 디즈니 〈백설공주〉논란에 “모두의 동의를 얻을 순 없다”

과거 인터뷰서 작품에 대해 '왕자가 공주를 스토킹한다'고 해석해

이진주기자
〈백설공주〉
〈백설공주〉

디즈니 실사 영화 백설공주의 주연 레이첼 제글러가 영화에 대한 논란에 대해 “모든 사람과 의견이 일치할 수는 없다”고 밝혔다.

레이첼 제글러는 보그 멕시코와의 인터뷰에서 “이 영화에 대한 반응을 '열정'으로 해석한다”며 “많은 이들이 원작을 사랑하는 만큼, 우리는 항상 같은 의견을 가질 수 없지만 최선을 다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말했다.

이번 백설공주 실사화는 원작 팬들의 반발과 주연 배우의 배경을 둘러싼 논란 속에서 화제를 모았다. 특히 레이첼 제글러가 1937년 애니메이션 원작을 “시대에 뒤떨어졌다”고 평가하며 “왕자가 백설공주를 스토킹한다”고 언급한 점이 논란을 키웠다.

이에 대해 레이첼 제글러는 “라틴계 커뮤니티가 단일한 이미지로 보이는 것을 원하지 않는다는 점을 이해한다”면서도 “나는 내가 속한 문화를 이야기 속에 담고 있으며, 이는 나의 일부”라고 강조했다.

그는 과거 버리어티 인터뷰에서도 캐스팅 논란에 대해 “X(구 트위터)에서 며칠 동안 분노가 이어졌다”면서 “결국 중요한 것은 내가 맡은 역할을 사랑하고 최선을 다하는 것”이라고 밝혔다. 그리고 “나는 라틴계 공주를 연기할 수 있어 기쁘다”고 덧붙인 바 있다.

관련 기사 목록

강풀 유니버스, 드라마 〈마녀〉 15일 공개

〈캡틴 아메리카: 브레이브 뉴 월드〉, 예매율 40.8%로 개봉 첫 주말 박스오피스 1위

중국 애니메이션 〈너자2〉, 글로벌 흥행 1위 등극

중국에선 〈캡틴 아메리카〉 안통한다… 애국주의 〈너자 2〉와 비교 속 흥행 부진

〈캡틴 아메리카〉, 미국 박스오피스 흥행 부진… 부진한 마블 블록버스터

'영비법' 두 달만에 부활… 국회 본회의 통과

마동석이 제작자로 참여한 영화 〈백수아파트〉, "나에겐 즐거움 주는 게 가장 큰 보람"

한국음악저작권협회, 웨이브 상대 400억 소송 제기… "미납 저작권료 내놔라"

예술 영화의 부흥이 올까? 〈서브스턴스〉와 영화사 찬란의 도전

르세라핌, 영국 밴드 정글(Jungle)과 협업한다

디즈니, 〈공주와 개구리〉 후속 애니메이션 취소…OTT 독점 장편 줄인다

해리슨 포드, 아카데미 시상식 하루 전 돌연 불참... 그 이유는?

맥컬리 컬킨, 동생 키어런 컬킨의 오스카 수상에 감격의 눈물

수지, 디즈니 실사 뮤지컬 영화 〈백설공주〉 OST 불렀다… 티저 공개

이안 맥켈런, "성 정체성 숨길 필요 없어" 커밍아웃 독려

마틴 스콜세지-레오나르도 디카프리오, 퓰리처상 소설 「홈」으로 재회

디즈니 실사 영화 〈백설공주〉, 캐스팅부터 원작 재해석 논란 속 조용한 시사회로 첫선

완전히 새로운 이야기로 재탄생? 디즈니 영화 〈백설공주〉

브루스 윌리스가 사무엘 잭슨에 건넨 조언, "실패해도 돌아갈 캐릭터를 찾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