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기사 카테고리

Movie & Entertainment Magazine from KOREA
>NEWS

하이브, 오는 7월 극장에서 '하이브 씨네 페스트 인 아시아' 개최한다

데일리뉴스팀
하이브 씨네 페스트 인 아시아 [하이브 제공]
하이브 씨네 페스트 인 아시아 [하이브 제공]

하이브가 오는 7월 아시아 10개국 350여개 극장에서 대규모 음악 축제 '하이브 씨네 페스트 인 아시아'(HYBE CINE FEST in ASIA sponsored by Weverse)를 개최한다고 29일 발표했다.

이번 행사는 하이브 소속 아티스트들의 콘서트 실황 영화와 다양한 오프라인 이벤트를 극장에서 즐길 수 있는 음악 축제로, 글로벌 영화 배급사 '트라팔가 릴리징'과 협력하여 한국을 비롯한 대만, 말레이시아, 싱가포르, 인도, 인도네시아, 태국, 필리핀, 홍콩, 일본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하이브는 지난해 11월 중남미 11개국 486개 극장에서 첫 씨네 페스트를 성공적으로 개최해 누적 관객 26만여 명을 동원한 바 있다.

이번 아시아 행사에서는 글로벌 인기 그룹 방탄소년단(BTS)의 온라인 콘서트 'BTS 맵 오브 더 솔 원'(BTS MAP OF THE SOUL ON:E)을 상영한다. 또한 세븐틴의 월드투어 '비 더 선'(BE THE SUN) 서울 공연, 투모로우바이투게더(TXT)의 월드투어 '스위트 미라지'(SWEET MIRAGE) 피날레 공연, 엔하이픈의 월드투어 '페이트'(FATE) 서울 공연 등 인기 아티스트들의 공연 실황을 대형 스크린으로 감상할 수 있는 기회가 마련된다.

또한 방탄소년단, 세븐틴, 투모로우바이투게더, 엔하이픈, 르세라핌 등 하이브 소속 10개 팀의 22개 뮤직비디오를 상영관에서 함께 따라 부르는 '하이브 시네마 노래방'이 진행될 예정이다.

행사장에서는 공식 MD(굿즈상품) 판매부스와 포토존 등 다양한 오프라인 체험 이벤트도 운영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