돈트 룩 업 Don't Look Up
감독 아담 맥케이 │ 출연 크리스 에반스, 레오나르도 디카프리오, 제니퍼 로렌스 │ 진행 상황 프로덕션 │ 개봉 2021년
아담 맥케이의 넷플릭스 신작 <돈트 룩 업>(Don’t Look Up)이 지난 11월 보스턴에서 촬영을 시작했다. <돈트 룩 업>은 소행성이 지구를 강타할 것을 알게 된 두 천문학자가 이 사실을 알리기 위해 미디어 투어에 나서는 이야기다. 레오나르도 디카프리오와 제니퍼 로렌스가 각 천문학자 랜들 민디, 케이트 디비아스키를 연기하고 메릴 스트립이 대통령 재니 올리안, 조나 힐이 그의 아들 제이슨 올리안 역을 맡았다. 크랭크인 이래로 여러 매체를 통해 디카프리오와 로렌스의 촬영 현황을 접할 수 있었는데, 지난달 중순에는 크리스 에반스가 <돈트 룩 업> 현장에 얼굴을 드러냈다. 사진은 코로나19 방역 수칙에 따라 촬영장에 들어가기에 앞서 체온을 재고 있는 모습이다.
해당 사진이 소셜 미디어에서 퍼지던 때까지만 해도 그가 그저 현장을 방문한 것인지 캐스트로 합류한 것인지 확실치 않았는데, 이내 공식 추가 캐스팅 보도가 나왔다. <돈트 룩 업>은 위에서 언급한 배우 외에도 케이트 블란쳇, 매튜 페리, 티모시 샬라메, 키드 커디, 아리아나 그란데가 출연을 확정지어 출연진 라인업만으로 주목을 받았던 작품이다. 크리스 에반스가 어떤 역할을 맡을지는 아직 밝혀진 바 없다. 영화는 올해 개봉을 예고했으나 연기될 가능성이 다분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