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기사 카테고리

Movie & Entertainment Magazine from KOREA
>OTT&시리즈

디즈니 100주년 기념작 〈위시〉를 비롯한 3월 마지막 주 OTT 신작 라인업(3/27~4/3)

〈위시〉, 〈넥스트 골 윈즈〉, 〈7인의 부활〉, 〈리뷰왕 장봉기〉, 〈공포의 보수〉

씨네플레이

올 초 극장에서 개봉한 디즈니 100주년 기념작이 3월 마지막 주 OTT 신작으로 찾아온다. 여기에 새로운 부활을 꿈꾸는 악인들의 이야기와 폭약을 싣고 사막을 횡단하는 이들의 불가능한 미션, 한 골을 목표로 한 꼴찌 축구팀의 실화, 리뷰로 세상을 구하려는 무명 소설가의 코믹한 에피소드가 이번 주말을 책임질 예정이다. 


넥스트 골 윈즈 – 첫 승이 목표? 아닙니다 오로지 한 골!

스트리밍: 디즈니+

공개일: 3월 27일(수) / 전체 관람가

러닝타임: 104분

출연: 마이클 패스밴더 외

#미국영화 #실화 #스포츠 #코미디 #축구 #월드컵

〈넥스트 골 윈즈〉
〈넥스트 골 윈즈〉

 

우승도 아니다. 1승도 아니다. 소박하게도 그저 한 골만 넣는 것이 목표다. 하지만 이 쉬운 것을 아직도 못한 국가대표가 있으니, 바로 FIFA가 인정한 세계적인 약체 아메리칸사모아 축구 국가대표팀이다. <넥스트 골 윈즈>는 랭킹 최하위인 아메리칸사모아 팀의 도전을 코믹하면서도 감동적으로 그린 작품이다. <토르: 라그나로크> <토르: 러브 앤 썬더>의 타이카 와이티티 감독이 연출하고, 마이클 패스벤더가 오랜만에 스크린에 컴백해 많은 관심을 모았다.

인성 논란으로 퇴출 위기에 놓인 축구 감독 토머스 론겐(마이클 패스벤더). 그는 31:0 이라는 기록적인 패배를 기록한 최약체 아메리칸사모아 국가대표팀 감독을 어쩔 수 없이 맡게 된다. 내키지 않은 자리답게 부임 첫날부터 대환장 파티가 그를 기다린다. 축구 규칙을 모르는 것은 기본, 열정도 노력도 없는 아메리칸사모아 선수들. 론겐 감독의 머릿속이 복잡해진다. 우승보다, 1승보다 더 어려운 아메리칸사모아 팀 최초 A매치 득점, 이들의 염원은 론겐 감독의 지도 아래 이뤄질 수 있을까? 


7인의 부활 – <7인의 탈출> 시즌 2! 다시 시작되는 복수

스트리밍: 웨이브, 쿠팡플레이

공개일: 3월 29일(금)  / 15세이상관람가

러닝타임: 16부작 

출연: 엄기준, 황정음, 이준, 이유비, 신은경, 윤종훈, 조윤희, 조재윤, 윤태영, 이정신 외

#한국드라마 #7인의탈출시즌2 #순옥적허용 #복수 #범죄

〈7인의 부활〉
〈7인의 부활〉

 

‘탈출’에 성공했고 이제는 ‘부활’할 차례다. SBS 금토드라마 <7인의 부활>은 2023년 방영된 <7인의 탈출>의 시즌 2로, 거대해진 ‘악’ 매튜 리를 향한 새로운 단죄자의 복수와 각기 다른 사연으로 자신의 욕망을 이루려는 악인들의 이야기를 담았다. 

<아내의 유혹> <왔다! 장보리> <펜트하우스> 등 매운맛 소재와 스피디한 이야기로 많은 사랑을 받은 김순옥 작가가 이번 시즌 2에도 참여한다. 예고편에서부터 심상치 않은 사건들이 계속 이어지면서 기대감을 더한다. 악인들 역시 건재하다. 엄기준, 황정음, 이준, 이유비 신은경, 조윤희, 조재윤 등이 궁금증 가득한 모습을 보여주며 시즌 1보다 더 화끈하고, 놀라운 이야기를 예고한다.


리뷰왕 장봉기 – 리뷰로 세상을 구한다

스트리밍: 왓챠, 티빙, 웨이브

공개일: 3월 29일(금)  / -

러닝타임: 7부작 

출연: 김종구, 김가영, 한세진, 송철호, 오민애, 서수민, 김용태 외

#한국드라마 #맛집 #단편영화원작 #코미디 #사회풍자

〈리뷰왕 장봉기〉
〈리뷰왕 장봉기〉

 

제목부터 톡톡 튀는 <리뷰왕 장봉기>는 베스트셀러 작가를 꿈꿨지만 평생을 무명 소설가로 살아온 아파트 경비원이 우연히 쓴 배달 앱 리뷰로 뜻밖의 전성기를 맞이하는 이야기를 다룬다. 아파트 경비원 장봉기는 오늘도 출판사에 찾아간다. 늘 그랬듯이 번번이 퇴짜 맞기 일수. 그런 그에게도 한 가지 낙이 있었으니 맛있는 음식을 먹고 배달 앱에 리뷰를 적는 것이다. 그저 소일거리로 올리던 장봉기의 리뷰는 배달 앱에서 큰 화제를 낳으며, 폐업 직전의 가게를 줄 서서 먹는 맛집으로 만든다. 이에 자신감이 생긴 장봉기는 위기에 처한 숨겨진 맛집을 위해 자신의 능력을 발휘하기로 마음을 먹는다. 하지만 이를 탐탁지 않게 여긴 맛집 조작 무리의 위협이 시작되는데….

<리뷰왕 장봉기>는 신기헌 감독의 동명 단편영화를 7부작 웹드라마로 확장한 작품이다. 현재 배달 시스템의 여러 가지 모습들을 리뷰왕으로 거듭나는 장봉기의 이야기와 잘 버무려 색다른 재미와 감동을 선사한다. 여러 영화와 드라마에서 폭넓은 연기력을 보여준 김종구가 베스트셀러 작가를 꿈꾸다 리뷰왕이 된 장봉기 역을, 유튜브 ‘가요이 키우기’로 국민 웹 여친이라는 수식어가 붙은 김가영이 동네의 숨은 맛집을 아는 배달원 단비 역으로 출연해 이야기를 이끈다. 


공포의 보수 – 목숨을 건 폭약 배달

스트리밍: 넷플릭스

공개일: 3월 29일(금)  / 15세이상관람가 

러닝타임: 106분 

출연: 프랑크 가스탕비드, 알방 르누아르, 소피안 제르마니 외 

#프랑스작품 #도서원작영화 #리메이크 #액션 #긴장감넘치는 #흥미진진 

〈공포의 보수〉
〈공포의 보수〉

 

넷플릭스 영화 <공포의 보수>는 트럭에 폭약을 가득 싣고 험난한 지역을 돌파해야 하는 이들의 이야기를 담은 작품이다. 사막 한복판 난민 캠프 가까이에 위치한 유정에 불이 붙어 수많은 사람들이 위험에 처한다. 대참사를 막기 위해서는 24시간 내에 니트로글리세린으로 유정을 폭발시킬 수밖에 없다. 이에 거대한 보수를 약속받은 팀이 다량의 폭약을 트럭 두 대로 운반하려고 한다. 너무나도 촉박한 시간과 폭발 일발 직전인 화물까지, 그야말로 목숨을 건 보수를 받기 위한 불가능한 미션이 시작된다.

<공포의 보수>는 1953년 제6회 칸영화제 황금종려상에 빛나는 동명 작품을 리메이크한 영화다. 주어진 시간에 폭약을 배달해야 한다는 설정이 빚어내는 스릴이 상당하며, 현대적 감성에 맞게 더욱 거대해진 스케일과 액션 등은 보는 재미를 더한다. 넷플릭스 시리즈 <더 크루: 갱랜드>, 영화 <라 테르>를 통해 몰입감 넘치는 작품을 만들었던 줄리앙 르클레르 감독이 <공포의 보수>에서도 자신의 장기를 발휘한다.  <끝까지 간다>의 프랑스 리메이크 버전인 <레스틀리스>에서 좋은 연기를 펼쳤던 프랑크 가스탐비드, <사라진 탄환>의 알반 레누아, <노 리미트>의 소피안 제르마니가 극중 최정예 운반 팀으로 출연해 짜릿한 긴장감을 쉴 새 없이 선사할 예정이다. 


위시 – 디즈니 100주년 기념작, 소원을 빌어봐!

스트리밍: 디즈니+

공개일: 4월 3일(수)  / 전체 관람가

러닝타임: 95분

출연: 아리아나 데보스, 크리스 파인, 앨런 튜딕 외 

#미국애니메이션 #디즈니 #모험 #판타지 #뭉클한 

〈위시〉
〈위시〉

 

디즈니 100주년 기념작 <위시>가 4월 3일 디즈니+에서 공개된다. 마법의 왕국 로사스에 살고 있는 당찬 소녀 ‘아샤’가 무한한 에너지를 지닌 ‘별’과 함께 절대적 힘을 가진 ‘매그니피코 왕’에 맞서면서, 한 사람의 진심 어린 소원과 용기가 얼마나 놀라운 일을 만들어 낼 수 있는지 보여주는 뮤지컬 애니메이션이다. 

<위시>는 <겨울왕국> 시리즈를 연출했던 크리스 벅과 <라야와 마지막 드래곤> 제작자였던 폰 비라선손이 공동 연출을 맡았다.  여기에 디즈니 애니메이션 특유의 아름다운 OST 들이 영화의 재미와 감동을 더한다. <웨스트 사이드 스토리>로 아카데미 여우조연상을 수상한 아리아나 데보스가 주인공 아샤의 목소리 역을 맡았고, 할리우드의 대표배우 크리스 파인이 악당 매그니피코 왕의 목소리 역을 맡아, 그동안 보기 힘들었던 노래 실력을 뽐낸다. 디즈니 100주년답게 <위시>의 최대 관전 포인트는 각종 이스터에그다. 영화 곳곳에 숨겨진 디즈니 레전드 작품들의 흔적을 찾아보며 <위시>의 판타지를 즐겨보자. 


테일러콘텐츠 에디터 홍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