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기사 카테고리

Movie & Entertainment Magazine from KOREA
>NEWS

넷플릭스, 글로벌 이벤트 '투둠 2025' 에 〈오징어 게임〉 이정재·이병헌·최승현 참여

데일리뉴스팀
넷플릭스, '투둠 2025' 참가 스타들 공개 [넷플릭스 제공]
넷플릭스, '투둠 2025' 참가 스타들 공개 [넷플릭스 제공]

넷플릭스의 글로벌 히트작 〈오징어 게임〉 주요 출연진이 이달 말 미국 로스앤젤레스에서 열리는 대규모 팬 이벤트에 참석할 예정이다.

넷플릭스는 8일 '투둠 2025 이벤트'가 31일(현지시간) 미국 로스앤젤레스 기아포럼에서 개최된다고 발표했다. 이 행사에는 〈오징어 게임〉의 이정재, 이병헌, 박성훈, 강애심, 최승현(탑) 등 주요 배우들이 참석한다.

특히 시리즈의 얼굴이자 주인공 성기훈 역의 이정재뿐만 아니라, 시즌2에서 이미 사망한 타노스 역의 최승현까지 참가 명단에 포함돼 관심을 모으고 있다.

이들은 벤 에플릭, 맷 데이먼, 기예르모 델 토로 감독 등 할리우드 유명 인사들과 함께 '투둠 2025 이벤트' 참여 명단에 이름을 올렸다. 넷플릭스는 총 46명의 인기 배우와 감독 등 참가자 명단을 알파벳 순으로 정렬해 일괄 공개했다.

'투둠 이벤트'는 2020년부터 넷플릭스가 주최해온 글로벌 팬 행사로, 인기 작품의 출연자와 창작자를 조명하는 자리다. 팬들은 현장에서 스타들과 만남의 기회를 갖고, 넷플릭스 오리지널 콘텐츠의 독점 영상과 새로운 소식을 접할 수 있어 넷플릭스의 주요 이벤트로 자리매김했다.

이번 행사에서 다음 달 27일 공개 예정인 〈오징어 게임〉 시즌3에 관한 정보가 일부 공개될 가능성이 있다고 전망된다.

이 행사는 넷플릭스를 통해 전 세계에 생중계되며, 한국 시각으로는 다음 달 1일 오전 9시에 시청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