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기사 카테고리

Movie & Entertainment Magazine from KOREA
>NEWS

제임스 카메론 ‘아바타 3’ 티저 공개하며 기대감 고조

나비족의 새로운 면모 공개

추아영기자
〈아바타: 불과 재〉
〈아바타: 불과 재〉

 

라스베이거스에서 열린 ‘시네마콘 2025’에서 제임스 카메론 감독이 <아바타> 시리즈의 세 번째 영화 <아바타: 불과 재>의 첫 티저를 공개하며 영화 팬들의 기대를 한껏 끌어올렸다. 카메론 감독은 뉴질랜드에서 작업 중인 영상을 통해 "이번 작품은 감정적으로 더 깊어진 스토리와 장대한 스펙터클을 보여줄 것"이라며 자신감을 드러냈다.
 

이번 티저는 판도라의 새로운 부족과 세계를 소개하며 영화의 주요 갈등을 암시했다. 설리 가족은 바람 상인이라는 나비족 동맹과 함께 항해 중 재의 부족의 공격을 받으며 위기에 처한다. 재의 부족은 붉은 머리카락과 네 개의 날개를 가진 비행 생물을 타고 등장해 강렬한 인상을 남겼다. 이들은 나비족의 신인 에이와를 거부하고 화산 지대에 거주하는 부족으로, 설리 가족과 인간 침입자 사이에서 또 다른 적으로 부각된다.
 

카메론 감독은 이번 작품을 통해 나비족의 새로운 면모를 보여주고, 기존 시리즈에서 다루지 않았던 다양한 문화를 탐구할 것이라고 밝혔다. 또한 이번 영화가 극장 업계에 활력을 불어넣기를 희망하며 팬데믹 이후 침체된 영화 산업 회복에 기여하고 싶다는 포부를 전했다. <아바타: 불과 재>는 2025년 12월 19일(북미) 개봉 예정이며, 국내에서는 2025년 12월에 개봉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