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기사 카테고리

Movie & Entertainment Magazine from KOREA
>NEWS

〈웬즈데이〉 시즌2에 레이디 가가 깜짝 출연!

웬즈데이 아담스와 마주치는 네버모어 아카데미의 전설적인 교사 로잘린 로트우드로 출연한다.

주성철편집장
레이디 가가
레이디 가가

 

‘넷플릭스 투둠 2025: 더 라이브 이벤트’(Netflix Tudum 2025: The Live Event)가 지난 5월 31일 미국 로스앤젤레스에서 열렸다. 넷플릭스의 팬덤과 문화를 과시하는 최대 규모의 행사로, 넷플릭스의 화려한 라인업을 전세계에 라이브로 공개하는 시간이기도 하다. 투둠 라이브(Tudum LIVE)는 넷플릭스의 글로벌 팬 이벤트로, 넷플릭스가 시작할 때 재생되는 상징적인 사운드의 소리를 행사명으로 쓴 이벤트다. 2020년 1월 브라질 상파울루 비엔날레 파빌리온에서 열린 첫 번째 투둠 행사는 4일 동안 5만 명 이상의 팬을 모았으며, 이후 라이브 스트리밍과 공연 및 페스티벌 등 다양한 형식으로 발전하여 대표적인 글로벌 이벤트로 입지를 굳혔다.

투둠 2025
투둠 2025

 

올해는 <원피스> <오징어 게임> <기묘한 이야기> <웬즈데이> 등 인기 시리즈와 <프랑켄슈타인> <해피 길모어2> <더 립> 등 기대되는 영화의 출연진이 무대에 올라 팬들과 만났다. 특히 올해는 레이디 가가의 특별 공연도 있었는데, 깜짝 출연 소식도 전했다. <웬즈데이> 시즌2는 올해 파트1과 파트2과 각각 8월 6일과 9월 3일에 공개될 예정인데, 레이디 가가는 웬즈데이 아담스(제나 오르테가)와 마주치는 네버모어 아카데미의 전설적인 교사 로잘린 로트우드로 출연한다.

투둠 2025 무대에 오른 〈오징어 게임〉 시즌3 출연진
투둠 2025 무대에 오른 〈오징어 게임〉 시즌3 출연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