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마존 MGM 스튜디오가 제작하는 신작 로맨스 드라마 <당신 인생의 사랑>(Love of Your Life)에 마가렛 퀄리와 패트릭 슈왈제네거가 주연으로 캐스팅됐다. 이번 작품은 <치욕의 대지>로 아카데미 촬영감독상 후보에 오르고, <블랙팬서> 촬영을 담당한 레이첼 모리슨이 연출을 맡으며, 각본은 <나이애드의 다섯 번째 파도>의 줄리아 콕스가 집필했다. 제작은 라이언 고슬링과 그의 파트너 제시 헨더슨이 새롭게 론칭한 제작사 오픈 인바이트 엔터테인먼트에서 진행한다.
<당신 인생의 사랑>은 남편을 잃고 삶의 방향을 잃은 젊은 여성(마가렛 퀄리)이 과거의 연인이자 오랜 친구(패트릭 슈왈제네거)와 재회하며 새로운 삶의 의미를 찾아가는 과정을 그린 감성적인 드라마다. 아직 자세한 줄거리는 공개되지 않았지만, 관계자들은 “관객의 눈물을 자아낼 감동적인 이야기”라고 전했다. 촬영은 오는 8월부터 유럽 각지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이번 작품은 두 배우 모두 할리우드 명문가 출신이라는 점에서도 화제를 모은다. 퀄리는 배우 앤디 맥도웰의 딸이고, 슈왈제네거는 아놀드 슈왈제네거와 언론인 마리아 슈라이버의 아들이다. 제작진과 캐스팅, 그리고 감성적인 시나리오가 결합된 <당신 인생의 사랑>은 이미 업계 안팎에서 큰 기대를 모으고 있다. <당신 인생의 사랑>은 2025년 하반기 공개를 목표로 하고 있으며, 아마존 MGM 스튜디오의 차기 대표작으로 자리매김할지 귀추가 주목된다.